대전퍼스널트레이닝의 가치창출과 매출향상을 위한 세일즈와 마케팅전략
1. 과거를 알고 미래를 대비하자
현재 민간체육시설은 전국적으로 대력 6000개정도 라고 볼때 한달에 창업하는곳만 망하는곳이 과연 얼마나될까요??
요즘 자기이름에 브랜드가치가 있는 선생님들도 전보다는 힘든시기라는걸 들어서 알수 있는데요
저 역시 전보다 매출이 많이 줄었습니다
저희팀 선생님들도 배가불렀음 하는데 그만큼 헝그리하네요^^
하지만 오히려 지금이 기회라서 자기개발에 힘쓰는 샘들이
멋져보이네요^^
2. 고객의 니즈를 캐치해야 한다
가격,거리, 프로그램, 규모, 시설, 기구, 운영시간, 친절 , 서비스
트레이너 마인드
전반적인 CS정신이 필요합니다
3. 매출발생을 위한 전략
요즘 퍼스널트레이닝 가격으로 장난치는곳이 많은데
가격보다는 가치로 승부하자.
고객의 서비스 5대 조건
ㅡ신뢰성
ㅡ유형성
ㅡ신뢰성
ㅡ반응성
ㅡ전문성
고객만족☞☞☞☞매출
세일즈란?고객에게 질좋은 수업을 제공하고 그에 맞는 수업료를 받는 교육활동
마켓팅? 선생님으로부터 고객님또는 가상고객들에게 수업을 제공되기 까지의 모든 활동
4. 이성보다는 감성으로 접근
수업이 만료될쯤에서만 연락하지 말고 미리 사전에 소통을 하도록 한다
내일은 하체운동하는날입니다
지금 고객님 수업준비하고 있는데 너무 기대되고 행복합니다
이렇게 문자나 톡을 보내본다
절대 수업빠지지 못하게 한다^^
5. 말보다는 시각화를 제시해라
인증된 자료, 검증된사진을 통해
영상이나 사진을통해 고객에게 제시해라
가장효과적인 방법이다
6.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라
내가 하고 싶은말 보다 고객님 이야기를 경청해라
기본사항중에 기본입니다^^
행복한 휴일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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