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퍼스널트레이닝

대전 퍼스널 트레이너 고객 확보에 대한 전화 세일즈

뉴로트레이너 강박사 2011. 2. 11. 01:16

 

대전 퍼스널 트레이너 고객확보에 대한 전화 세일즈 방법

 

 

 

 

문자 메시지

 

전문가답게 남기자. 우스개 소리나 음악은 금물, 딱 본론만 말하기 바란다. 트레이너가 소속된 회사 이름이나 , 트레이너 자신의 이름, 전화번호를 남긴다. 그리고 기다린다.

 

 

응답전화

 

개인 트레이너에게 전화를 한적이 잇거나. 혹은 트레이닝에 약간이나마 관심을 보인 이들에게, 트레이너는 얼마나 자주 전화를 해야 할까?

요즘 부쩍 많은 전화를 받는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

트레이너는 상대와 개인적 대화를 나누는 수준에 이르거나. 또는 트레이너 자신이 상대에게 전화하는 것에 지칠 때까지 전화를 해야 한다. 트레이너가 전화하는 것에 지치는지 아닌지는, 전화를 받는 상대의 흥미나 의도에 달려있다.

 

첫 번째 전화에는 오직한 메시지만 남겨져야 하고 그 개인에게 트레이너가 개인적으로 대화를 나누기 전까지는 다시 전화를 걸지 말아야 한다. 그들과 전화 연결이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다양한 시간대에 전화하도록 해야 한다. 접촉이 이루어 졌으면 대화는 짧게 , 요점으로 바로 이어져야 한다.

 

안녕하세요. 제이름은 강태성입니다. 홍길동의 개인 트레이너입니다. 홍길동이 그러는데, 당신께서 개인 트레이닝에 관심이 있으시다고 하더군요...”이제 공은 상대에게 넘어갔다.

 

그들은 트레이너에게 관심이 잇는지 없는지 대답을 할것이다. 이방법은 시간을 훨씬 절약시켜주고, 직업 정신을 보여주며 트레이너 자신과 잠재 고객의 시간을 낭비할 의도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