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 TIP◀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몸매는...참 들쭉날쭉 하죠??

뉴로트레이너 강박사 2010. 11. 20. 19:10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몸매는...참 들쭉날쭉 하죠??

어느땐 정말 펑퍼짐한 아줌마 같다가도 또 어느땐 날씬한 처녀의 몸매를 금방 만드니 참..신기하기도 한데 예전에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하루 6끼를 먹고 12키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던 기사 때문에 난리가 났었는데...

사실 브리트니 스피어스 뿐 아니라...

오프라윈프리나 케이티 홈즈,브룩쉴즈 같은 헐리웃 톱스타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기사가...다이어트 성공사례의 주제로 많이 나왔습니다. 특히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경우...예전 다이어트에 성공했을 때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날씬한 몸매를 되찾은 것으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예전이야기 이지만 한번 살펴볼까요??

 

 




1. 꾸준한 운동이야 말로 필수조건!!

 

 

빼먹지 않고 꾸준히 한다. 매일 오전 한 시간 가량 러닝머신을 달리고 저녁에는 45분간 웨이트 운동을 실시한다. 맷 데이먼 등 스타들의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로버트 시버리아노는 "살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추천했다.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병행할 경우 특별한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살을 빼는 데 특효라고 한다.


2. 음악을 적절히 활용하라!!

 

운동을 할 때는 적절한 음악이 필요하다. 신나는 리듬이 귀에 울려퍼지면서 저절로 모티브를 갖게 된다. 전문가들은 그웬 스테파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팝가수들의 음악을 적절히 섞어들을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아이팟 등 MP3 플레이어에 빠른 비트의 곡을 저장하라고 충고한다. 속도감 있는 음악이야 말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하게 해주는 촉매제이기 때문이다.


3. 조금씩 자주 먹어라!!

 

스피어스는 하루에 6끼를 먹었다. 물론 양은 조금씩. 주로 과일과 견과 저지방 요구르트가 단골 메뉴였다. 이 같은 식습관은 허기를 느끼지 않으면서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다. 영양사 크리스틴 바이비는 "3시간 마다 식사를 할 경우 혈당이 안정되고 과식을 방지해준다"고 추천했다. 오랫동안 굶은 뒤 폭식을 한다면 살이 찌는 지름길이다. 바이비는 흰 밀로 만든 음식을 추천했는데 탄수화물과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이란다.

이 같은 방식으로 스피어스는 아이를 낳은지 5주만에 무려 11.8kg을 감량했다. 운동 시작 뒤 첫 2주에만 5.4kg이 빠졌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개인 트레이너나 영양사의 도움 없이 스스로 만든 프로그램에 따라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이다.

날씬한 몸매를 되찾은 스피어스는 예전처럼 다량의 음식과 디저트로 위를 혹사하지 않는다. 살을 뺀 뒤 그가 제일 먼저 한 일은 옷가게에 들러 쇼핑을 하는 것이었다. 몸이 확 줄어든 탓에 새 옷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신장 163cm인 그는 예전 몸무게인 54.4kg에 거의 근접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사실 다이어트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꾸준히 운동하고...꾸준히 음식조절하고..또한 끊질긴 인내만이 멋진 몸매를 가질 수 있는 지름길이죠. 요즘은 여름보다 오히려 겨울에 다이어트를 더 많이 한다고 하니...겨울을 기회삼아 멋진 몸매를 만드는 것도 좋을것 같은데..저도 지금 다이어트 중에 있고..11키로 정도를 감량했지만 참..힘들긴 힘드네요.^^

몸매 때문에 고민하시는 여성분들......평생 S라인 몸매 한번 가져보는게 소원인 분들....스키니진 정도는 가볍게 소화하고 싶은 분들...모두모두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를 바랍니다.~~화이팅!!

 

작성자-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