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facebook

2013년 5월4일 Facebook 세 번째 이야기

뉴로트레이너 강박사 2013. 5. 4. 07:05
  • profile
    [같이생각해 보아요^^]

    제일기획은 지난해 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인천 등 6대 도시에 거주하는 만 13-59세 남녀 3.800명의 라이프스타일을 조사해 올해 소비트렌드가 "일상충동"이 될 것이라 발표했다.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미래를 위해 저축하기보단 깊이 생각하지 않고 현재 지향적인 소비를 하는 성향이 두드러지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올해 유통업계는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해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충동마케팅을 화두로 삼고 있다.

    다양한 업계에서 깜짝 이벤트 감동으로 소비를 자극하고 있는데요 그렇담 우리 휘트니스센터에서나 퍼스널트레이닝을 하는 선생님들은 이를 활용한 어떤 마케팅이 가능할까요?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