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facebook

2013년 4월27일 Facebook 두 번째 이야기

뉴로트레이너 강박사 2013. 4. 27.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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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레이너와 고객간의 인간관계 10계명 >

    1.고객에게 말을 걸어라. 즐거운 인사말보다 더 이상 멋진것은 없다.

    2. 고객에게 미소를 보내라. 찡그리는 데는 얼굴 근육이 72개 필요하고, 웃는데는 단 14개가 필요하다.

    3. 고객의 이름을 불러 주어라. 사람의 이름만큼 아름다운 음악은 없다.

    4. 친절한 마음으로 대해라. 친절만큼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것은 없다.

    5. 성심 성의껏 대해라.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하면 진심이 우러난다.

    6. 관대하라. 비판보다는 칭찬이 사람을 넓게 한다. 하지만 때론 채찍도 필요하다.

    7. 고객에게 관심을 가져라. 마음만 먹으면 모든 사람과 친해질 수 있다.

    8. 감정을 존중하라. 사랑과 미움은 종이 한 장 차이에서 온다.

    9. 의견을 존중하라. 의견은 세가지가 있다.
    당신의 의견
    상대방의 의견
    가장 올바른 의견

    10. 봉사하라. 세상에서 가장 가치있는 일은 남을 위해 일하는 것이다.

    「인연이란 정말 소중한것입니다~ 가까이 있을때 그 소중함을 인식하고 함께 행복을 누리세요^^!!」

    더많은 자극을 이 아래 주소에 ^^

    http://blog.naver.com/rkdxotjd